[채용] 경영대학⸱경영전문대학원 행정실 계약직원 모집(~12/14 접수)
[채용] 경영대학/경영전문대학원 행정실 계약직원 모집
성실하고 책임감 있는 자세로 함께 근무할 계약 직원을 모집합니다.
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.
1. 모집분야 및 인원: 경영대학⸱경영전문대학원 운영 비학위과정 업무 1명
2. 자격요건
- 4년제 대학 학사학위 소유자
- MS Office 및 한글 활용 능숙자
- 본교 계약직 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
3. 채용 형태 및 근무조건: 계약직, 1일 8시간(09:00~17:00)
- 월~금 주 5일 근무
- 학기 중에는 월~토 중 주 5일 근무
(경우에 따라 야간 및 주말 근무 있을 수 있음. 급여는 본교 계약직 급여 기준에 따름.)
4. 계약기간: 근무 시작일로부터 1년 (1년 근무 후 평가에 따라 최대 2년 근무 가능)
※ 임용일: 2026. 1. 1.(목)
5. 채용절차
1) 서류전형
2) 면접전형 (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면접 진행, 개별 통지)
6. 제출서류
- 이력서(사진부착) 1부
- 자기소개서 1부
※ 면접 대상자에 한하여 면접 시 아래의 추가 서류 제출요함
- 최종학력 졸업(예정) 증명서 1부
- 성적증명서 1부
- 공인어학 성적증명서 1부 (소지한 경우에 한함)
7. 접수방법
- 서류접수: 2025. 12. 14.(일)까지 E-mail로 접수
- E-mail: jyha@ewha.ac.kr
※ 메일 제목에 ‘[계약직 지원] ○○○ (이름)’ 기재하여 송부 요망
8. 기타
- 제출 서류는 반환하지 않음
- 적임자 부재 또는 추가 증원이 필요한 경우 재공고 예정
9. 문의: 경영대학⸱경영전문대학원 행정실 02-3277-3585