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4학년도 1학기 ECC 사물함 사용 신청 안내
2024학년도 1학기 ECC 사물함 사용 신청을 아래와 같이 안내합니다.
ECC 사물함은 중앙도서관 사물함과 중복 배정이 불가하오니 신청 시 참고하시기 바라며, 또한 각 대학별 대학(원) 사물함과 공용사물함(ECC사물함 및 중앙도서관 사물함)과의 중복 배정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.
1. 신청 대상: 2024학년도 1학기 학부 및 대학원 재학생(논문, 연구등록생 포함)
* 휴학생은 신청 대상 아님(ECC 자유열람실2 옆 단기 유료 사물함 이용 가능)
2. 신청 일시: 2024. 2. 28(수) 10:00 ~ 2024. 3. 4(월) 12:00 (정오)
3. 신청 방법: 이화포탈정보시스템→유레카통합행정→학생서비스→사물함신청
4. 사물함 개수: 750개
5. 사물함 위치: ECC B303호 학생서비스센터 앞
6. 사용 기간: 2024. 3. 8(금) ~ 2024. 8. 16(금)
7. 배정 결과 조회: 2024. 3. 7(목) 16:00 ~ 2024. 3. 11(월) 17:00
(사물함 신청자에 한해 컴퓨터 무작위 추첨 방식)
8. 사물함 키 수령: 2024. 3. 8(금) ~ 2024. 3. 12(화) 09:00~17:00, 학생서비스센터(ECC B303호) 앞
* 예치금 10,000원 지참 및 동의서 작성
9. 유의 사항
가. 정해진 기간에 열쇠를 수령하지 않는 경우, 사용 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고 재배정으로 전
환 합니다.
나. 등록 마감 후, 재학 상태가 아닌 학생의 사물함은 회수하여 3월 말에 신청한 학생 중 미배정자에게 재배정 합니다.
다. 재배정은 컴퓨터로 무작위 추첨하여 대상자에게 개별 안내 예정입니다.
라. 사물함 사용권 양도 청약 및 승낙을 금지합니다.
* 발견 시 재학 중 ECC사물함 신청 자격을 박탈합니다.
마. 반납 기간 내 열쇠를 반납하지 않는 학생은 예치금을 반환 받지 못하며, 기간 내 비우지 않은 사물함의 물건은 임의 처리합니다.
바. 열쇠를 반납하지 않거나 사물함을 비우지 않는 경우 직후 한 학기 동안 ECC 사물함 신청 대상에서 제외합니다.
☎ 문의: 학생서비스센터 02)3277-2064, 3233